FASHION

라인프렌즈, 미니언즈와의 깜짝 만남

라인프렌즈, 미니언즈와의 깜짝 만남 | 1
<사진제공=라인프렌즈(LINE FRIENDS)>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일루미네이션(Illumination) 및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손잡고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와 ‘미니언즈(MINIONS)’의 깜짝 만남을 공개했다.

라인프렌즈, 미니언즈와의 깜짝 만남 | 2
<사진제공=라인프렌즈(LINE FRIENDS)>

미니언즈는 2010년 개봉한 장편 3D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에 등장한 캐릭터로, 개성 있는 외모와 재기발랄한 성격으로 단숨에 인기를 끌며 영화의 마스코트로 등극했다. 2015년, 미니언의 기원을 다룬 애니메이션 '미니언즈'는 개봉 직후 전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라인프렌즈, 미니언즈와의 깜짝 만남 | 3
<사진제공=라인프렌즈(LINE FRIENDS)>

브라운앤프렌즈와 미니언즈의 팬들 뿐 아니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펀슈머’들의 취향까지 저격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브라운앤프렌즈의 10주년을 축하해주러 온 미니언즈 케빈(Kevin), 밥(Bob), 스튜어트(Stuart)가 각자의 개성을 담은 선물을 깜짝 공개하며 찐친 케미를 그려낸 스토리 영상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미니언즈의 시그니처 패션인 멜빵바지와 고글 등으로 멋을 낸 브라운(BROWN), 샐리(SALLY)에 SNS 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라인프렌즈, 미니언즈와의 깜짝 만남 | 4
<사진제공=라인프렌즈(LINE FRIENDS)>

라인프렌즈는 이번 특별한 만남을 기념해 브라운앤프렌즈의 귀엽고 친근한 매력과 미니언즈의 톡톡 튀는 유쾌한 감성을 더한 ‘미니언즈 X 브라운앤프렌즈(MINIONS X BROWN & FRIEND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브라운, 미니언즈로 모두 변신 가능한 리버서블 쿠션 외에도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등 MZ세대 필수템인 디지털 액세서리, 감성 캠퍼들을 위한 캠핑 용품과 골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골프 아이템을 비롯, 에코백 등의 패션템까지 구성돼 품절 대란을 예고하고 있다.

라인프렌즈, 미니언즈와의 깜짝 만남 | 5
<사진제공=라인프렌즈(LINE FRIENDS)>

한편, 이번 ‘미니언즈 X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은 국내 외 미국, 일본, 중국 등 라인프렌즈 글로벌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론칭 당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소개된다. 라인프렌즈는 향후 라인 메신저 스티커, 인스타그램 페이스 필터 등 디지털 콘텐츠도 선보이며 MZ세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미니언즈와의 깜짝 만남 | 6
<사진제공=라인프렌즈(LINE FRIENDS)>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기존 캐릭터 브랜드와는 다른 IP 비즈니스의 길을 걸어온 라인프렌즈가 오랜 인연을 쌓아온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 및 일루미네이션과 함께 전세계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디지털 기반의 메신저 스티커로 시작한 브라운앤프렌즈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 캐릭터로 돌풍을 일으킨 미니언즈라는 독특한 탄생 배경을 가진 두 인기 IP들의 서프라이즈한 만남이 전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13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