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이첼콕스, 미니멀 라인의 2021 데일리 샌들 컬렉션 공개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여름은 물론 가을까지 웨어러블하게 활용하기 좋은 썸머 샌들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미니멀한 라인으로 모던한 감성을 더한 샌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심플한 어퍼와 사이드 커팅으로 심미적인 디테일을 높인 ‘레인(Reign)’ 은 어퍼 중앙의 절개선 라인으로 발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브랜드 시그니처 버클로 쉐입에 맞게 핏 조절이 가능하며, 블랙 컬러 세피의 와이드한 미드솔로 견고한 내구성과 착화감을 모두 갖췄다. 또한, 발등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클레어(Clare)’ 는 세련된 무드의 슬링백 스타일 샌들로 데일리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오픈 클로징이 필요 없는 스트랩 안쪽 밴드와 견고한 카우 레더 소재로 안정적인 피팅감을 선사하며 깔끔한 라인감으로 격식이 필요한 룩에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선호한다면 투 톤 레더를 사용한 ‘주니퍼(Juniper)’ 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올여름 유행하는 청키한 플랫폼 스타일의 샌들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미끄럼 방지 처리를 한 논슬립 고무 바닥창과 가벼운 스펀지 아웃솔로 착화감이 안정적이며, 신을수록 빈티지한 소재감이 더해져 남다른 분위기의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여름부터 가을까지 데일리하게 신기 좋은 레이첼콕스의 2021 여름 샌들 컬렉션은 29cm, 신세계몰, W컨셉 온라인몰과 레이첼콕스 자사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