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기 좋은 데일리 슈즈

신기 좋은 데일리 슈즈 | 1
<사진제공=레이첼콕스>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한여름부터 다가오는 가을 시즌까지 데일리하게 신기 좋은 슈즈 라인을 제안했다.

먼저, 트렌디한 매력의 올 여름 대세 아이템 피셔맨 샌들을 추천한다. 내추럴한 무드의 ‘베라(Vera)’는 카우레더 스트랩이 발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고, 내구성이 우수해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또한 신을수록 빈티지한 소재감이 더해져 매력적이다. 와이드한 스트랩의 ‘오달리스(Odalys)’는 가공된 굽과 전체 둘러진 세피의 견고한 아웃솔로 완성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삭스와 함께 매치하면 남다른 개성을 어필할 수 있다.

<사진제공=레이첼콕스>

신기 좋은 데일리 슈즈 | 4
<사진제공=레이첼콕스>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슬링백 힐 실루엣의 ‘아일린(Ayleen)’을 눈여겨보자. 여성스러운 무드의 스퀘어 토우에 심플한 라인의 어퍼를 더했으며, 같은 톤의 내비를 사용해 고급스럽다. 다양한 룩에 코디하기 좋으며 오피스룩, 하객룩 등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서 보다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신기 좋은 데일리 슈즈 | 5
<사진제공=레이첼콕스>

한편, 데일리하게 신기 좋은 레이첼콕스의 2022 슈즈 컬렉션은 29cm, 신세계몰, W컨셉 온라인몰과 레이첼콕스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6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