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는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달라진 위상을 조명하고, 각자의 승부를 위해 땀 흘리며 최선을 다한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과 촬영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 8월호 화보를 통해 공개된 스포츠 선수 허웅, 허훈, 임성진, 전세진 선수는 각각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돌체앤가바나 2021 프리폴(Pre-Fall)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농구선수 허웅은 D&G 로고 포인트 화이트 후드와 로고 플레이트 저지 조깅 쇼츠를 착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을 선보인다. 더불어 농구선수 허훈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레오파드 프린트를 컨템포러리하고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집업 저지 후디와 그레이 데님 카고 쇼츠에 로고 플레이트 포인트 더비 슈즈를 매치하여 경쾌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배구선수 임성진은 다양한 DG로고 그래픽이 더해진 크루넥 스웨터를 로고 자수 라운드넥 캐시미어 스웨터와 레이어링하고 블랙 진을 착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축구선수 전세진은 디스트로이드 블랙 진 위에 트렌디한 실루엣의 레오파드 프린트 베스트를 단독으로 착용하여 강인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스포츠 선수들이 착용한 타임리스하면서도 유니크한 돌체앤가바나 2021 프리폴 컬렉션은 전국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