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볼캡으로 연출하는 뉴 스포티즘 스타일링

스포츠 웨어를 일상복과 구별하지 않고 믹스 매치하는 뉴 스포티즘 스타일링이 대세이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인 볼캡으로 올여름 트렌드를 따라가보자.

#원피스 스타일링

볼캡으로 연출하는 뉴 스포티즘 스타일링 | 1
1.비뮈에트 2.헤지스 3.호재 4.매그파이 5.판도라

미니 원피스에 볼캡의 조합은 걸리시함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파스텔 톤 원피스에 컬러감 있는 볼캡을 매치하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수 있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차분한 화이트 볼캡, 심플한 스니커즈와 주얼리 그리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백을 선택하자. 데일리 함은 물론 미니 백의 입체적인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어 캐주얼 함과 러블리한 매력 두 가지를 동시에 뽐낼 수 있을 것이다.

#점프수트 스타일링

볼캡으로 연출하는 뉴 스포티즘 스타일링 | 2
1.써피 2.호재 3.발롱 4.판도라 5.엑셀시오르

데일리로 소화하기 힘든 비비드한 컬러의 점프수트에 볼캡을 매치하면 레드 컬러 특유의 섹시함을 강조시키기보다 분위기를 반전시켜 힙하면서 더욱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캔버스 소재의 크로스백과 스포티한 플랫폼 샌들을 선택하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바캉스 룩으로도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주얼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되, 각기 다른 컬러로 레이어드해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10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