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로스앤젤레스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로스앤젤레스 몽클레르(MONCLER)의 부티크가 비벌리힐즈의 고급 쇼핑 구역 내 노스 로데오 드라이브(North Rodeo Drive) 340 번지에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한다.

두 개 층에 걸쳐 총 375 제곱미터(4,015 피트)의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부티크의 외관과 내부는 소나무와 아이보리 색 그리고 회색의 천연석이 거울 느낌의 표면과 블랙 컬러의 메탈 소재와 어우러져 웅장한 산에서 영감을 받은 몽클레르 고유의 유산과 LA의 눈부신 미학을 신선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표현했다. 특히 매장 중앙부에 위치한 콘크리트와 트래버틴 석조로 제작된 구불구불한 나선형의 계단은 마치 리본처럼 1층과 2층을 이어내 눈길을 끈다.

1층은 몽클레르 컬렉션, 몽클레르 그레노블 그리고 몽클레르 지니어스의 최신 컬렉션의 아이템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되었으며, 2층에서는 개별 예약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된 공간이 마련되어 더욱 프라이빗한 쇼핑 공간을 선사한다. 또한 매장 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할 시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는 야외 루프탑 공간은 화려한 기둥들과 탁트인 창문들로 장엄한 외관과 로데오 드라이브의 최고의 경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몽클레르는 새로운 플래그십 부티크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LA 기반의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협업하여 세 가지 각기 다른 디자인의 한정판 푸파초(Pupazzo) 아트 토이를 선보인다. 특유의 사이키델릭 팝 스타일로 잘 알려진 해링턴은 몽클레르의 산악 정신을 담아낸 캐릭터 푸파초에 이번 오프닝에 대한 그만의 창의적 시각과 여유 넘치는 LA 느낌을 불어넣었다. 대형 몽클레르 푸파초와 야자수, 그리고 해링턴의 아이코닉한 캐릭터는 부티크 공간의 윈도우에 설치될 예정이다.

몽클레르의 새로운 부티크의 오프닝을 담아낸 짧은 필름은 해링턴의 디자인 철학과 LA 도시의 연결 고리를 보여주며, 동시에 Moncler.com 웹사이트에서도 스티븐 해링턴의 몽클레르 푸파초를 공개 예정이다. 또한 웹사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 및 한정판 아트 토이를 당첨 받을 수 있는 소규모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286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