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엄브로, 뉴 스니커즈 컬렉션 ‘토이드’ 출시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새로운 스니커즈 컬렉션 ‘토이드(TOYED)’를 공개했다.

‘TO YOUTH : ENERGETIC DREAM’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니커즈 캠페인은 엄브로의 자유롭고 강렬한 무브먼트와 에너지를 스니커즈 토이드(TOYED)에 투영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는 강렬한 컬러대비와 역동적인 포즈를 통해 토이드(TOYED) 슈즈 특유의 날렵하고 스포티한 쉐입을 강조하며 존재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엄브로 토이드(TOYED)는 조거형 쉐입에 어퍼와 솔의 언밸런스한 포인트로 트렌디함을 강화했으며, 여유 있는 사이즈와 높은 미드 솔이 주는 쿠셔닝으로 발볼이 넓은 소비자에게도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조거, 진, 쇼츠 등 다양한 룩에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 그린, 옐로우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컬러별로 화이트, 블랙, 그레이는 립 소재, 그린과 옐로우는 메쉬 소재로 완성되어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3M 포인트 패턴을 적용하여 디테일을 강조한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엄브로의 뉴 스니커즈 컬렉션 ‘토이드(TOYED)’는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