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샘 에델만, 인플루언서 가을 블로퍼 스타일링

64 / 100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1 가을 시즌을 맞이해 가죽 블로퍼 세실리아(CECILIA)를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세실리아(CECILIA)’는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플랫 블로퍼 아이템으로, 앞코의 주름 디테일이 포인트다.

이번 시즌 세실리아는 블랙, 모던 아이보리, 페블 그레이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플랫 블로퍼 디자인의 세실리아는 캐주얼이나 격식을 차려야 하는 스타일링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샘 에델만은 가을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세실리아 제품을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각자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3가지 컬러의 세실리아 블로퍼를 착용해 멋스러운 슈즈 패션을 선보였다.

우아한 쉬폰 스커트와 인디언 핑크 컬러 토트백에 화이트 컬러의 세실리아를 매치해 우아하고 페미닌한 가을 패션을 완성하거나, 체크 패턴 셋업 수트에 페블 그레이 컬러 세실리아 블로퍼를 착용해 엣지 있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여 다가오는 가을에 적합한 룩을 선보였다.

한편, 모던 아이보리 컬러를 포함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세실리아(CECILIA)’는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경기점 등), 롯데백화점 (본점, 전주점, 영등포점 등), 온라인 몰 (SI빌리지, SSG닷컴, 롯데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