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무브먼트 폴로’ 출시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에 기능성을 더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무브먼트 폴로(MOVEMENT POLO)’를 새롭게 출시했다.

브랜드 창립자이자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에 의해 1933년 탄생한 라코스테의 피케 폴로 셔츠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무브먼트 폴로는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하는 테크니컬 소재를 사용해 가뿐하고 깔끔한 아웃핏으로 도시적인 세련미를 더해주는 기능성 폴로이다.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의 무브먼트 폴로는 친환경적인 초경량 원단의 쁘띠 피케 소재를 사용하여 흡한속건 기능과 체온 조절이 가능하다.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 및 신축성으로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해 요즘 트렌드인 골프와 테니스 착장으로도 적격이다.

측면 허리 부분에는 스마트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목 뒷부분에 테크니컬 라벨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톤온톤 크록 로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완성시켜준다. 컬러는 블랙과 다크 네이비, 다크 그레이 멜란지, 퍼플, 민트 그린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라코스테의 새로운 기능성 폴로 셔츠인 무브먼트 폴로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9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