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가을, 볼컴의 아웃도어 라이프

올 가을, 볼컴의 아웃도어 라이프 | 1
<사진제공=볼컴(VOLCOM)>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21FW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볼컴의 룩북 컨셉은 ‘Young, Wild and Free’로 팬데믹 현상으로 지친 정신과 육체에 새로움을 줄 수 있는 여정을 떠난 청춘들이 낯선 곳을 탐험하며 자유로움을 느끼고 있는 모습을 통해 볼컴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담아냈다.

올 가을, 볼컴의 아웃도어 라이프 | 4
<사진제공=볼컴(VOLCOM)>

볼컴은 룩북 공개와 함께 맨투맨, 후디, 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21FW 컬렉션도 출시했다. 특히 볼컴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자 셀럽들이 착용하여 완판 기록을 세운 ‘레인보우 라인’은 기존 레인보우 그래픽은 물론, 새롭게 디자인한 뉴 레인보우 로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셋업들과 전면에 강렬한 재규어 프린트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핏의 ‘재규어 오버핏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볼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21만원 쿠폰팩을 증정하며, 무료 반품 또는 무료 교환(1회 한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볼컴은 최근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13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