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들의 청순 메이크업 완성시킨 잇템은
지난 주 종영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의 한소희 메이크업이 화제다.
21일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는 극 중 유나비와 박재언이 먼 길을 돌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진짜 연인으로 거듭나는 완벽한 해피엔딩을 맺으며 막을 내렸다.
특히 갤러리전 당일, 박재언이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외출 준비를 하는 유나비의 모습이 이목을 끌었는데, 한소희는 극중 화이트 원피스에 립스틱을 바르며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 시켰다.
이날 한소희가 사용한 립스틱은 ‘샬롯 틸버리’의 ‘키싱’으로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 이다.
‘키싱’은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녹아드는 포뮬러가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오랜 시간 윤기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총 11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이 중 한소희가 사용한 컬러는 ‘코랄 키스’로 화사한 웜 코랄 컬러가 화이트 톤의 원피스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유나비의 매력을 한 껏 돋보이게 만들어줬다.
한편, 투명•맑음 피부 미인의 끝판왕 수지와 함께한 랑콤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수지는 이번 화보에서 화려한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 없이도 우아함과 청초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들을 발산하며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수지는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에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유명한 수지는 그녀만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랑콤 뷰티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지는 아름다운 어깨라인을 드러낸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수많은 A컷들을 완성시켰다. 특히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결점 하나 없는 광채 피부를 뽐내며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수지는 김태용 감독의 신작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