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누보텐(NUVO 10)이 2021 가을 컬렉션, ‘비하인드 더 신(Behind The Scene)’을 공개했다.
누보텐은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함을 중요시 여기고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이번 가을 시즌에는 ‘심플함’에 초점을 맞추었다. 불필요한 디테일은 덜어내고 다양한 형태로 연출할 수 있는 모듈형 실루엣과 활용도에 더 집중하였다.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포멀하게도, 캐주얼하게도 연출할 수 있는 비트윈 아이템 중심으로 다양한 믹스 매치 스타일을 제안한다.
앞면에 케이프 디테일을 주어 원피스이지만 앞여밈을 오픈하면 트렌치코트로 활용할 수 있고, 네크라인에 긴 타이 더해 스카프처럼 연출할 수 있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무려 3가지 이상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이런 비트윈 아이템이 특징이다.
블라우스는 풍성한 볼륨감을 주었다. 와이드한 러플 카라를 더하거나, 카울 넥에 타이 장식을 주어 길게 늘어뜨리는 멋스러움을 더했으며, 탈부착 되는 제천 벨트로 자신의 체형이나 스타일링에 따라 자유롭게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진제공=누보텐> <사진제공=누보텐>
가을이면 빠질 수 없는 가죽 아이템은 가을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은은한 광택감과 빈티지한 크랙감이 돋보이는 자켓과 버뮤다 레더 팬츠는 올가을룩의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다.
누보텐이 제안하는 비트윈 아이템은 늦여름에서 간절기를 지나 가을까지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소재와 연출법을 제안하며, 컬러도 우아하고 차분한 뉴트럴 컬러를 사용하여 계절에 상관없이 옷장에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다.
누보텐의 2021 가을 컬렉션 ‘비하인드 더 신(Behind The Scene)’은 공식몰 바이린샵 외에 무신사, W컨셉, 29cm, 위즈위드, 하고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