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계절을 넘나드는 누보텐의 믹스매치 스타일링 제안

<사진제공=누보텐>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누보텐(NUVO 10)이 2021 가을 컬렉션, ‘비하인드 더 신(Behind The Scene)’을 공개했다.

누보텐은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함을 중요시 여기고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이번 가을 시즌에는 ‘심플함’에 초점을 맞추었다. 불필요한 디테일은 덜어내고 다양한 형태로 연출할 수 있는 모듈형 실루엣과 활용도에 더 집중하였다.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포멀하게도, 캐주얼하게도 연출할 수 있는 비트윈 아이템 중심으로 다양한 믹스 매치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제공=누보텐>

앞면에 케이프 디테일을 주어 원피스이지만 앞여밈을 오픈하면 트렌치코트로 활용할 수 있고, 네크라인에 긴 타이 더해 스카프처럼 연출할 수 있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무려 3가지 이상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이런 비트윈 아이템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누보텐>

블라우스는 풍성한 볼륨감을 주었다. 와이드한 러플 카라를 더하거나, 카울 넥에 타이 장식을 주어 길게 늘어뜨리는 멋스러움을 더했으며, 탈부착 되는 제천 벨트로 자신의 체형이나 스타일링에 따라 자유롭게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가을이면 빠질 수 없는 가죽 아이템은 가을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은은한 광택감과 빈티지한 크랙감이 돋보이는 자켓과 버뮤다 레더 팬츠는 올가을룩의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누보텐>

누보텐이 제안하는 비트윈 아이템은 늦여름에서 간절기를 지나 가을까지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소재와 연출법을 제안하며, 컬러도 우아하고 차분한 뉴트럴 컬러를 사용하여 계절에 상관없이 옷장에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다.

누보텐의 2021 가을 컬렉션 ‘비하인드 더 신(Behind The Scene)’은 공식몰 바이린샵 외에 무신사, W컨셉, 29cm, 위즈위드, 하고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12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