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아이포맨, 프래그런스 라이프 브랜드 매쉬 콜라보레이션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 (T.I FOR MEN)이 이번 FW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프래그런스 라이프 브랜드 MASH(매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프래그런스 브랜드 MASH(www.mash.co.kr)는 향기를 통해 일상에서 여행을 경험하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향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특히, 향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가진 조향사와 연구원이 중심이 되어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식물성 재료 및 향료를 사용하며 니치 향수에 사용되는 최고 등급의 원료를 기반으로 최고의 향을 만들어 내며, 외적인 부분을 넘어 내적으로도 향기로운 삶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티아이포맨은 MAS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티아이포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향을 선보이며, 평소 세탁하기 어려운 수트와 아우터를 더욱 향기롭고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Closer(클로져) 수트 퍼퓸”을 출시한다. 클로져 수트 퍼퓸은 우디 계열의 따뜻함과 부드럽고 달콤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향으로 플로럴 계열의 소프트함과 현대적이고 중성적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향이다.

오는 27일부터 티아이포맨 전국 백화점 및 티아이포맨 공식몰 지엔코스타일을 통해 이번 시즌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수트 와 캐주얼셋업, CPO자켓 등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매쉬의 수트퍼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