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21’ 가을 컬렉션 ‘ROLA SNUG CLUB’ 론칭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1’ FALL 컬렉션 ‘ROLA SNUG CLUB(로라 스너그 클럽)’을 공개 했다.

이번 컬렉션의 전체적인 무드는 캠퍼스 캐주얼 스타일을 기본으로 스웻셔츠, 후디 아이템과 함께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의 아가일 패턴과 세일러 니트 컬렉션이 주를 이룬다.

네잎 클로버 모양의 아이콘과 레트로한 느낌의 폰트를 사용한 스웻셔츠는 같은 컬러의 조거팬츠를 함께 출시하여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버건디와 딥그레이, 멜란지 컬러 등 가을의 색감이 멋스러운 부클자수 포인트의 로고 후디는 레귤러핏과 오버핏 두가지로 제안 하여 고객들의 선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다.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세일러&아가일 패턴의 니트 컬렉션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체크 플리츠 스커트와 클래식한 무드의 핀턱 블라우스, 셔츠 원피스와 데님 팬츠 등 함께 코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하여 최근 가장 트렌드로 떠오른 레트로 프레피룩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이 밖에도 간절기 시즌 활용도 높은 후드집업과 베이직한 디자인의 다양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 볼캡 등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트렌디 하면서 편안한 스타일의 가성비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이번 로라로라의 전체적인 컬렉션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 영플라자, 롯데 동탄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11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