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VR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한 다운 팝업스토어를 지난 29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뉴발란스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21FW 겨울 다운 제품들로 ‘BUILD UP WINTER, NB IGLOO’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차곡차곡 쌓아 만들어져 따뜻함과 안락한 이글루의 특성을 살린 매장과 제품으로 선보였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한정된 인원만 초대 받은 가운데, 뉴발란스는 직접 방문을 하지 못한 뉴발란스 멤버들을 위해 이번 21FW 다운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VR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설원 위 지어진 이글루 안으로 들어가면 마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현장에 와 있는 것처럼 실제 3D로 구현되어있다. 또, 3D 아바타가 다운을 착용하고 있어 직접 입어보지 않아도 제품 특징이나 핏감 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더 자세히 보고 싶은 제품은 클릭만 하면 360도 3D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뉴발란스는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오픈하는 VR팝업스토어만의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VR 팝업스토어 내에서 랜덤으로 나오는 럭키박스를 찾을 시,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21FW 다운 전용 5% 쿠폰이 발급된다.

뉴발란스는 3차원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와 코로나 시대에 맞춰 앞으로도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가상 체험 공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멤버들에게 편의는 물론 재미까지 선사 할 예정이다.

32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