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간절기 데일리룩 분위기 있게 연출하기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끝나가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기 시작했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기 위해선 스타일링에도 변화가 필요한 법. 특히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가벼운 재킷이나, 셔츠를 활용하는 걸 추천한다. 여기에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액세서리까지 더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데일리룩 완성할 수 있다.

#재킷 하나로 완성하는 가을 분위기

<사진출처=의류, 신발 : 코치 (COACH), 시계 : 브리스톤 (BRISTON)>

가을철 잘 고른 재킷 하나만으로도 분위기 변신을 꾀할 수 있다. 특히나 가을을 연상케하는 베이지 톤의 재킷과 네이비 팬츠의 컬러 매치는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재킷 소매는 한단 걷어 올려 경쾌한 느낌을 더하고, 허전할 수 있는 손목에는 재킷과 톤 온 톤으로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시계를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할 것!

마지막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한다면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

#셔츠의 계절 가을

<사진출처=의류 : 자라 (ZARA), 가방 : 코치 (COACH), 시계 : 브리스톤 (BRISTON) 신발 : 슈츠 (SCHUTZ)>

가을만큼 셔츠를 활용하기 좋은 계절이 또 있을까? 다양한 셔츠 종류만큼이나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링 또한 무궁무진하다.

이번 가을에는 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그중 가장 기본이 되는 화이트 셔츠와 액세서리를 활용해 스타일링을 조합하는 걸 추천한다. 셔츠는 무심한 듯 접어 올려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고, 여기에 가을과 어울리는 톤의 아이템들을 매치하자.

스웨이드 소재 가방이나, 은은한 베이지 톤이 매력적인 에토프 컬러의 시계 등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4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