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씨로씨, 니티드와의 협업 니트 컬렉션 출시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ROCCI ROCCI)가 니트 브랜드 니티드(KNITTED)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꽃을 모티브로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데일리 웨어로 사랑받고 있는 로씨로씨와 1987년에 런칭하여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통 니트 브랜드 니티드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FW를 위한 차별화된 니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크림과 블루, 퍼플 등 계절감이 돋보이는 따뜻한 색감과 트렌디한 그라데이션으로 완성한 니트 베스트와 가디건, 풀오버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탄탄하고 독특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부클 소재의 니트 베스트는 밑단의 사선 절개와 사이드 트임이 돋보이며 높은 울 함유량으로 지금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티셔츠와 셔츠 등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쉬어 활용도도 높다.
소프트 코튼 100%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니트 가디건은 기존 니티드의 시그니처 상품을 로씨로씨만의 디테일로 재탄생 하였다. 크롭 된 기장감과 라인 배색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로씨로씨의 아이덴티티인 꽃 모티브의 버튼으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여유로운 실루엣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랍 숄더 디자인의 브이넥 풀오버는 유니크한 그라데이션 패턴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소프트 코튼의 와플 니트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매일 입는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다.
로씨로씨와 니티드의 협업 컬렉션은 8월 30일부터 무신사에서 선발매를 시작으로 서울 스토어, W 컨셉 등 일부 온라인 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