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엘리오티 X 빅원, 무신사 스토어 단독 오픈

<사진제공=엘리오티(ELLIOTI)>

다양한 영감을 토대로 매 시즌 다채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엘리오티(ELLIOTI)와 래퍼 빅원의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다.

<사진제공=엘리오티(ELLIOTI)>

빅원은 2017년 경영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6’에 참가하여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10월 EP앨범 ‘LOVE+EMOTION+BLOSSOM’를 발매하며 꾸준히 활동 중이며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22만 명을 보유한 래퍼이다.

<사진제공=엘리오티(ELLIOTI)>

이번 21FW 컬렉션의 테마는 하루를 시작하기 전 혹은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기 전 변곡점의 시기인 새벽과 빅원의 앨범 주제로 자주 쓰이는 플라워를 조합한 새벽 꽃 (DAWN FLOWER)이다.

래퍼 빅원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제품들은 크루넥과 후드 티셔츠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웨어러블한 루즈핏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전면과 등판에는 엘리오티의 시그니처 로고 타이포 디자인과 빅원이 직접 드로잉에 참여한 플라워 패턴이 불규칙적으로 믹스되어 포인트를 준다. 적당한 두께감의 기모 원단으로 봄과 가을엔 단독으로, 겨울에는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빅원과 엘리오티의 콜라보 제품은 오늘, 8월 31일 오픈되며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8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