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록스, 디스이즈네버댓과 콜라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디스이즈네버댓은 2010년 스포츠 앤 스트릿 콘셉을 바탕으로 론칭한 브랜드로 밀리터리 스타일과 1990년대 스포츠웨어를 기반으로 현재의 무드를 담아 두터운 국내외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매 시즌 사진과 영상을 활용한 유니크한 방법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고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활동으로 MZ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크록스와 디스이즈네버댓의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도심 속 숲”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재해석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의 라이선스 파트너인 ‘리얼트리(Realtree)’의 ‘EDGE®’ 패턴을 활용해 “도심 속 숲”을 구현한 ‘디스이즈네버댓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thisisneverthat X Crocs Classic Clog)’는 스트릿웨어 브랜드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그대로 담겼다.

이 밖에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슈즈를 퍼스널라이징 할 수 있는 지비츠™ 참(Jibbitz™ charm)도 함께 출시된다. 힙한 감성을 담은 디스이즈네버댓의 브랜드 로고 디자인의 ‘디스이즈네버댓 X크록스 지비츠™ 참5팩(thisisneverthat X Crocs Jibbitz™ charm 5 pack)’은 스타일리시한 ‘디스이즈네버댓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에 시크한 매력을 한층 더해준다. 또한, 이번 협업 제품 구매시 크록스와 디스이즈네버댓의 시그니처 로고가 프린트된 더스트백과 슈즈의 디자인 그래픽을 그대로 담아낸 박스 패키지도 함께 제공되어 소장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크록스는 최근 농심 스낵, 베네피트 코스메틱과의 협업 및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와의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며 MZ세대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크록스는 이러한 업계를 넘나드는 신선한 협업을 기획하며 “모두가 자신만의 신발을 신고 편안할 수 있도록”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글로벌 캠페인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를 널리 전하고 있다.

한편, 편안한 착화감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스이즈네버댓과 크록스의 협업 제품은 9월 3일 오전 10시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크록스 일부 매장(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안성, 롯데월드몰), 무신사 테라스와 온더스팟 한남점에서 출시되며,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디스이즈네버댓 일부 매장(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더 현대 서울 스토어, 대구 신세계 백화점,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몰, 대전 신세계 백화점, 서울 WORKSOUT, 전주 THE X SHOP, 서울 8 DIVISION, 부산 LUFTSTORE, 제주도 TRIPLE STOR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3 Likes
2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