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겸비한 뉴 골프룩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배우 기은세와 함께한 컨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릴스 영상 속 기은세는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착용, 정형화된 골프룩에서 벗어나 프리미엄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기은세는 듀베티카 특유의 컬러감과 시그니처 디자인인 반팔 패딩을 착용해 가을 라운딩룩의 필수 아이템인 경량 패딩을 제안하고, 동시에 리본 테이프 디테일이 적용된 썬캡, 볼캡 등의 액세서리를 착용해 페미닌하면서도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코디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과 함께 특별히 제작된 릴스 영상에서는 평상시에도 골프를 즐기는 그녀답게 다채로운 표정과 완벽한 골프 포즈로 듀베티카의 모든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기은세 “역시 기은세의 골프패션은 남다르네”, “기은세의 라운딩룩에서 벽이 느껴진다. 완벽함!”, “기은세가 기은세했다!”, “고급스러운데 트렌디하기까지한 골프웨어 오랜만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은세가 사진과 릴스 영상에서 선보인 아이템들은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듀베티카’의 제품이다.특히, 그녀가 착용한 반팔 패딩부터 페미닌한 페플럼 스타일, 리본 테이프 디테일이 들어간 경량 패딩 아이템은 21SS 시즌 바람막이에 이어 모두 완판을 앞두고 있다. 듀베티카는 올해 국내외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들에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 인기를 끌면서 패딩 브랜드에서 더 나아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본격적으로 처음 선보이는 21 SS 컬렉션이 골프 브랜드가 아님에도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새로운 골프룩으로 어필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이다희, 기은세, 엄지원, 정용화, 유태오, 온주완, 현우, 소이현-인교진 부부 등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골프룩으로 착용하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1FW 시즌에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골프뿐 만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 속에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컨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듀베티카 브랜드는 2002년 몽클레어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21FW 아이템들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서면점, 인천터미널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전국 백화점 매장과 듀베티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