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하는 가을 시간 여행

어반 라이프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뮤즈인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2021 가을 캠페인의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하는 가을 시간 여행 | 3
<사진제공=잇미샤(it MICHAA)>

이번 캠페인에서 잇미샤는 여행이 불가한 코로나 19 시대상을 반영하여 브랜드 뮤즈 지수를 타임 트래블러, 시간 여행자로 앞세워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그 중 가을 캠페인의 두 번째 이야기는 평범한 일상을 벗어나 보는 특별한 스타일링으로 몰랐던 나의 모습까지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슬로건으로 삼았다.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오브제가 어우러진 공간 속에서 페미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특히 잇미샤의 브랜드 감성이 느껴지는 원피스와 수트, 트렌치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2030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하는 가을 시간 여행 | 6
<사진제공=잇미샤(it MICHAA)>

이번 잇미샤의 2021 가을 컬렉션의 다양한 컷들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화보 속 지수가 입은 옷들은 모두 잇미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후 지수와 잇미샤의 타임 트래블러 세 번째 이야기는 순차적으로 론칭될 예정이며, 지수와 함께하는 브랜드 마케팅 활동도 각종 브랜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