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시모두띠, 한옥 콘셉트 매장 오픈

마시모두띠(Massimo Dutti)는 오늘 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 약 105평 (총 348m2) 규모로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의 매장을 오픈한다.

마시모두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는 마시모두띠가 전 세계 800여 개 매장 중 유일무이하게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전통 한옥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전통 한옥이 주는 여백의 미를 강조하고 여유가 느껴지도록 한 정원 디자인이 특징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진정한 여유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공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마시모두띠 현대백화점 판교점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한옥의 현대적인 재해석이다.

한옥 특유의 담백하고 소박함 속에 기품을 자아내는 유연함을 마시모두띠의 시각으로 재해석하고 자연 느낌 그대로를 담고자, 매장 내 가구와 내·외부 벽 전체에 목재를 사용했다.

또한, 한옥 기둥을 받치는 주춧돌을 모티브로 자연석을 이용한 가구에 제품을 디스플레이해 한옥의 전통적인 멋과 현대적 디자인의 제품 간 절묘한 조합을 이뤄냈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들은 여유로움과 고풍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자연 속 한옥에 온 듯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한다.

한옥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매장 내부의 실내 정원과 공간 연출도 돋보인다.

이번 정원 디자인은 식물이 함께하는 공간을 제안하는 국내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 ‘슬로우파마씨’와 협업하여 완성됐다.

한옥의 아름다운 선을 닮은 수형의 나무와 자연석, 이끼 등으로 구성된 정원은 마치 하나의 수묵화를 완성해 놓은 듯 절제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마시모두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우아함과 다가오는 가을 트렌드를 담은 남성복과 여성복뿐 아니라, 지난달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바디 케어 컬렉션도 구매 가능하다.

48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