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온앤온, W컨셉 가을 단독 팝업전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민경준)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온라인 플랫폼 W컨셉과 단독 가을 팝업 기획전을 연다.

최근 온앤온은 국내 제도권 여성복 브랜드들 가운데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쪽에서 균형 있는 성장세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새로 문을 연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연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섬과 동시에 W컨셉과 29CM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에서 지난 시즌 연 팝업 제품들이 대다수 톱셀러 랭킹을 차지하는 좋은 반응을 보이자 그간 온앤온의 온라인 활약상을 호평하며 이번 FW시즌에도 또 손을 잡기로 했다.

온앤온이 W컨셉 팝업 스토어을 통해 최초 공개하는 뉴 시즌 21 FALL 컬렉션은 전 세계를 행복에 감염시킨 ‘아멜리 뿔랑(Amélie Poulain)’과 동시대적인 공감을 나누고 있다는 가상에서 출발한다. 장-피에르 주네 감독의 영화 <아멜리에>에서 ‘아멜리 뿔랑’은 깜찍한 눈망울을 지닌 사랑스러운 소녀로 늘상 흐뭇한 감동을 주는 작은 에피소드들 속에 둘러 쌓여 지냈지만, 오늘날 어쩌면 한결 우아하고 차분해진 일상 속에서 여전히 기분 좋은 나날들을 보내고 있을 그녀의 일상에 온앤온의 가을 컬렉션을 더해 대자연의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비쥬얼을 담아냈다.

오늘날의 불완전한 일상을 기분 좋은 공상으로 물들이는 온앤온의 가을 캠페인 ‘아멜리 뿔랑(Amélie Poulain)’이 W컨셉과 함께 선보이는 대표 아이템으로는 패셔니스타 기은세가 선택한 트위드자켓부터 뮤즈 한지현이 픽한 데일리자켓, 여배우들의 릴레이 선택이 이어지고 있는 트렌치코트, 최애 사복패션으로 뜨고 있는 아웃포켓 크롭자켓까지 ‘아우터맛집’ 답게 온앤온의 다양한 가을 아우터들로 기본 구성하였으며, 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플리츠 원피스와 가을 셋업도 빼놓지 않았다.

한편, 단독 특가와 단독 선 진행으로 선보이는 온앤온×W컨셉 팝업 기획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저 포토후기를 남겨주는 고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온앤온 니트 숄더 워머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온앤온 공식 SNS 인스타그램(@style_onandon)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ONn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77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