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출시 100일 '현빈 팬사인회' 개최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출시 100일 '현빈 팬사인회' 개최 | 1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ROGATIS)가 오는 13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5층 로가디스 매장에서 브랜드 모델인 현빈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로가디스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개념 수트, ‘스마트 슈트(SMART SUIT)‘ 출시 100일을 기념해 마련됐다.

현빈 팬사인회는 오는 10일까지 로가디스 공식 홈페이지(www.rogatis.com)와 제일모직 공식 페이스북 제이스토리(www.facebook.com/cheilstory)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파크몰 위치한 로가디스 매장에서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 슈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일모직 로가디스의 임영찬 팀장은 “지난 100일 동안 스마트 슈트에 보내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출시 100일을 기념해 전속모델 현빈의 팬사인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브랜드 모델인 현빈이 스마트 슈트를 입고 나와 직접 팬들의 눈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742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