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H&M STUDIO 2021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55 / 100
<사진제공=H&M 스튜디오>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열정과 당당한 애티튜드로 가득한 2021년 가을/겨울 스튜디오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강렬함과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는데, 드라마틱한 볼륨의 의상과 에너제틱한 바디수트나 레깅스를 매치하거나 오버사이즈 테일러링과 몸에 딱 붙는 니트가 공존하며, 크리스털 장식의 화려한 액세서리와 스트리트 스타일의 라운지웨어를 함께 스타일링 하는 믹스 매치가 특징이다.

<사진제공=H&M 스튜디오>

당당하고 용감하며 자신의 의견을 밝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뮤즈에게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그래피티 스타일의 커스텀-디자인된 “퀸덤” 프린트와 함께 여왕 스타일 레퍼런스로 가득하다. 페일 그레이, 크림 및 블랙이 주요 컬러로 쓰였으며, 로얄 블루, 파우더 퍼플, 애시드 오렌지와 애시드 그린의 칼라 팔레트가 여기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이번 컬렉션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오가닉 코튼, 리사이클 폴리아미드 등 더욱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사진제공=H&M 스튜디오>

“우리는 핀 스트라이프 수트(pinstriped suit)를 입고 있든 레이스 언더웨어를 입고 있든, 언제든 상황을 장악할 수 있는 현대 여성들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무드에 맞게 스타일을 할 수 있는 동시에 당신의 급소를 관통하는 그런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기 원했습니다. 당당한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컬렉션입니다“라고 H&M 스튜디오 컨셉 디자이너인 린다 위켈 (Linda Wikell) 은 말한다.

<사진제공=H&M 스튜디오>

“여왕처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강렬한 스튜디오 컬렉션을 선보이기에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편안함 역시 여전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우리는 보여지기에도, 스스로도 자신감을 가지게 해 줄 제품들을 매우 편안한 소재로 만들어 냈습니다.” H&M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인 앤-소피 요한슨(Ann-Sofie Johansson)은 말한다.

H&M 스튜디오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현재 유럽 24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리세일 의류 디지털 플랫폼, 셀피(Sellpy)와의 협업과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새로운 세대의 여왕에게 꼭 어울리는 이번 H&M 스튜디오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9월 9일 출시되며, 한국에서는 온라인 단독 출시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4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