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딧플러스, 2021 FW 컬렉션 론칭

에딧플러스(EDIT+)는 브랜드 출시 이후, 환경 주도 의지를 강화했으며 패션 업계가 매년 창출하는 과잉 생산과 낭비를 퇴치하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이번 시즌 FW 컬렉션은 환경 보호는 물론, 기후 변화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스타일을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브랜드 컨셉을 통해 제작 되었다.

재활용 소재의 재료부터, 스마트 팩토리에서 고객의 옷장에 까지 이르는 생산 제작 공정, 다재다능한 디자인까지 에딧플러스의 모든 작업은 기후에 민감한 부분과 환경 변화에 초점을 맞췄다. 모듈식 컬렉션 에딧플러스는 한 가지 디자인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이는 옷장의 공간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스타일의 옵션을 제공하여 옷이 생산되며 발생하는 재료 낭비를 방지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 리버서블 플리스 자켓(My RVS Fleece Jacket)’은 겉면과 안쪽면의 소재와 디자인을 다르게 하여 두가지 방식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자켓이다. 플리스 스타일은 사선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소매에 시그니처인 에딧플러스(EDIT+) 로고 와펜을 붙였으며, 플리스 소재 특유의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다른 겉면은 발수 처리된 폴리에스테르 단색 컬러 룩으로 반전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제품의 소재는 모두 재활용 페트병으로 제작됬다.

또한 FW시즌 대표 제품인 ‘데이 플러스 V2 코트(DAY+ V2 COAT)’는 모듈러 시스템이 적용되어 날씨와 상황에 따라 최적의 기능성을 발휘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짧은 기장의 자켓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고, 밑단을 붙이면 코트 형태의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며, 분리된 밑단의 경우 휴대성을 용이하기 위해 작은 가방으로 변형 되도록 디자인 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54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