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콜라보레이션 공개

닥터마틴과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가 90년대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콜라보레이션 새롭게 공개했다.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모던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이번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은 동시대를 휩쓸며 세월을 나눈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신제품인 8홀 오드릭 크로크 부츠와 3홀 오드릭 크로크 슈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브 컬처를 향유하는 두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공개와 동시에 마니아 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크 제이콥스가 새롭게 런칭한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은 브루클린 베이스의 디자이너 아바니루이(Ava Nirui)와 함께 시작되었다. 디자이너 아바(Ava)만의 괴짜성과 위트 있는 작업물에 흥미를 느낀 마크 제이콥스는 그녀에게 러브콜을 보내며,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을 런칭했다. 이번 시즌, 닥터마틴은 90년대의 향수, 10대들의 불확실성 그리고 자아표현을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들에게 전달하려 한다.

이번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의 8홀 오드릭 크로크 부츠와 3홀 오드릭 크로크 슈즈는 자아 표현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쿼드 네오테릭 아웃솔과 소프트웨어 인솔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제품 자체만으로도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더없이 완벽하다. 광택감이 도는 크로크 가죽으로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마크 제이콥스의 위트를 담은 더블 헤드 테디 베어 레이스 참과 데이지 모양의 아일렛이 제품에 키치함을 더하며, 닥터마틴의 옐로우 스티치와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다.

오는 9월 9일 런칭 예정인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은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400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