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에프엘, FW 원마일웨어 제안

코로나19 재확산세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하반기 패션 트렌드 또한 원마일웨어, 집콕 패션 등의 키워드로 이어질 전망이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이러한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FW 셋업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에프엘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우븐 재킷, 후드 티셔츠, 맨투맨,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셋업 구성을 선보인다.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해 실내 활동은 물론 집 근처 가벼운 외출 시 활용하기 좋으며,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시즌부터 가을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각기 다른 컬러와 사이즈로 디자인된 엔에프엘 쉴드 로고는 심플한 아웃핏에 개성을 부여하는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담당하며,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번 셋업 프로모션은 9월 10일(금)부터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셋업 세트 구매 시에는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에프엘(NFL)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셋업 중심의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추석,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에 있다면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엔에프엘 셋업 제품으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16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