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에프엘, 여름 슈즈 슬라이드 플립플랍 출시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여름 슈즈 쉴드 슬라이드와 플립플랍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쉴드 슬라이드는 엔에프엘 쉴드로고의 디테일을 살린 TPR 패치로 미니멀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구성과 쿠셔닝을 개선해 더욱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하며, 입구가 좁은 기존 슬라이드의 단점을 개선해 더욱 여유롭게 착용 가능하다. 민트, 머스타드, 핑크 등 파스텔 톤의 솔리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 데일리룩부터 엑티비티룩까지 여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여 착용할 수 있다.

플립플랍은 기존 플립플랍에 쿠셔닝과 내구성을 개선하고 컬러를 추가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안정감 있는 솔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쿠셔닝,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또한 리커버리 소재를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어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다 물과 접촉이 잦은 여름 야외활동의 특성을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IP 소재를 적용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오염으로부터 관리가 용이하고, 바다, 강 등 휴양지에서의 활용도 또한 높다. 색상은 베이직한 화이트와 블랙, 새롭게 추가된 머스타드와 퍼플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엔에프엘은 5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25만원 이상 구매시 엔에프엘 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동시에 엔에프엘 스타일 카카오톡 채널과 친구가 된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적립금과 쿠폰을 제공한다. 쉴드 슬라이드와 플립플랍을 비롯한 엔에프엘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엔스테이션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