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여름 바캉스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올해 여름은 역대급 장마가 예보 되고 있다. 이에 장마를 대비하거나 여름철 바캉스룩 연출이 가능한 고무 소재의 신발을 출시 하는 등 패션 업계에서도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올여름 바캉스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 1
<사진제공=LF 홍보팀>

먼저 리복은 운동화에서 샌들로 영역을 확대하며 여름 시즌을 공략한다. 리복이 주력으로 선보이는 ‘하이페리엄(Hyperium)’ 샌들은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 신발이다. 가벼우면서도 물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를 포함해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올여름 바캉스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 2
<사진제공=LF 홍보팀>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도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샨티(Shanti)’, ‘요기(Yogui)’ 등 고무 소재의 슬라이드 슬리퍼는 지난 5월 작년 대비 매출이 2배 증가 했고, 전월 대비해서는 80% 증가했다.

올여름 바캉스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 3
<사진제공=LF 홍보팀>

추가로 핏플랍, 탐스 등 LF 대표 슈즈 브랜드들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LF가 제안하는 여름 샌들, 슬리퍼 등 슈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전국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올여름 바캉스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 4
<사진제공=엠엘비(MLB)>

한편, MZ세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MLB의 여름 시즌물 청키바운서 시리즈는 플립플랍, 클로그, 슬라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하기에 좋다. 이 제품들은 볼륨감 있는 미드솔을 적용한 통통한 쉐입으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충격을 흡수하는 우수한 탄성과 경량성을 갖춘 인젝션 에바(INJECTION EVA)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올여름 바캉스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 5
<사진제공=엠엘비(MLB)>

일명 쪼리로 불리며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플립플랍은 일상 생활부터 휴가지에서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MLB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팀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물에 강해 장마철이나 장시간 착용에도 끊어짐 없는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올여름 바캉스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 6
<사진제공=엠엘비(MLB)>

트렌디한 스타일의 클로그 샌들은 둥근 앞코가 발을 보호해주고 통풍이 잘 되어 레인부츠를 대신할 수 있는 장마철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발 뒤꿈치를 잡아주는 스트랩이 적용되어 바닷가, 워터파크 등 물놀이에서도 벗겨지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클로그 샌들에 오버핏 반팔티나 크롭티, 볼캡 등을 함께 매치하면 힙한 무드의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비 오는 날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슬라이드는 입체적으로 표현된 퀄팅 모노그램 패턴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슬리퍼이다. 신발 전체적으로 높이가 있는 푹신한 통굽과 안정감 있는 쿠션감으로 가볍게 신고 벗기 편해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올여름 바캉스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 9
<사진제공=엠엘비(MLB)>

청키바운서는 데일리로 신기 좋은 블랙과 그레이, 오프화이트, 시원하면서도 통통 튀는 느낌을 주는 라이트퍼플, 라이트레드, 그린, 핑크 등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의 청키바운서는 신발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아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여름철 착용하기 좋은 MLB 청키바운서 시리즈는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10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