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노블리어, 2021 AW 컬렉션 공개

컨템포러리 셔츠 브랜드 아노블리어(ANOBLIR)가 21AW 컬렉션을 공개하고 셔츠는 물론 계절감이돋보이는 니트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미니멀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퀄리티 있는 소재를 사용해 웨어러블함을 중시하는 아노블리어의 21AW 컬렉션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어디에든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셔츠와 스웨터, 베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유니섹스를 고려해 사이즈 스팩도 확장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타탄체크 셔츠는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체크 방향을 바이러스로 제작해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아웃 포켓도 돋보인다. 기모 가공을 통해 부드럽고 따뜻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어 가을에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아우터 안에 이너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미니멀 체크 셔츠와 그라데이션 체크가 매력적인 옴브레 체크 셔츠 등 유러피안 감성의 다양한 체크 셔츠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아노블리어가 오랜 시간 기획한 니트 아이템들도 대거 출시된다. 트렌디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아가일 패턴의 스웨터와 가디건은 브러쉬 가공을 통해 부드럽고 벌키 한 텍스처를 표현했으며 클래식한 케이블 니트는 일반 버전과 해비 케이블 버전으로 선보인다. 또한 타원형의 스카시 펀칭이 매력적인 스카시 니트는 베스트와 스웨터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노블리어의 니트 시리즈는 니트의 고급 봉제 기술인 사시 봉제를 도입해 내구성을 높이고 덤블링 가공을 통해 세탁 후에도 수축이 거의 없어 오래 두고 착용할 수 있다.

아노블리어의 21AW는 오는 9월 13일과 17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아노블리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5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