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론트로우, 이지 캐주얼 라인업 FRRW 선보여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고감도 소재와 차별화된 퀄리티가 돋보이는 이지 캐주얼 라인업 ‘에프알알더블유(FRRW)’를 9월 10일 새롭게 공개했다.

에프알알더블유(FRRW)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실루엣이 주력인 프론트로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님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지 캐주얼 라인업 아이템들을 확대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로고와 함께 선보이는 FRRW는 멋스러운 워싱과 편안한 착용 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론트로우 데님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와 핏을 추가하여 새롭게 출시한다. 이외에도 데님 오버롤, 데님 재킷, 데님 스커트 등으로 확대하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스웻 셋업, 티셔츠, 볼캡 등을 함께 제안하며 손쉽게 믹스 매치 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또한, FRRW는 9월 10일 오픈 일에 맞춰 다양한 패션 피플 100인을 직접 선정하여 그들의 SNS 채널을 통해 FRRW 아이템을 감각적인 무드로 소개할 예정이다. #FRRW 로 검색하면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까지 알 수 있다.

실내생활이 높아지면서 집콕패션, 꾸안꾸, 원마일 웨어 등과 같은 패션 키워드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라이프웨어의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FRRW은 이러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프론트로우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필수 아이템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FRRW는 오픈을 기념하여 9월 한달 간 전품목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컨셉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하게 만나 볼 수 있다.

50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