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폴라로이드 스타일, 새드스마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이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브랜드 ‘새드스마일(SAD SMILE)’과 콜라보레이션한 가을 컬렉션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라인을 출시했다.

양사를 대표하는 유명 로고가 의기투합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긍정적 에너지를 만들고 기록하는 폴라로이드와 ‘슬픈 감정(SAD)’과 ‘웃음(SMILE)’이라는 2가지 감정을 위트 넘치게 살짝 비틀어 풀어낸 새드스마일과의 협업이다.

특히, 이번 두 브랜드의 만남은 기존 유통업계에서 활발했던 이종업계간 협업이 아닌, 동종업계간의 협업으로 경쟁이 아닌 상호 시너지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진화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제품은 폴라로이드 고유의 풍성한 컬러 스펙트럼과 웃픈(웃기고도 슬픈) 새드스마일 로고 간의 결합으로 탄생한 알록달록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 맨투맨, 후드티, 코듀로이 셋업, 데님 자켓 등 일상 속 요긴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고, 비니, 크로스 백 등 액세서리도 추가됐다. 또한 카메라 셔터 앞에서 늘 외치는 ‘세이 치즈(Say Cheese)’를 자수로 처리한 모자, 탈착가능 새드스마일 핀을 내장한 비니 등 즉석카메라 폴라로이드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한 디자인으로 남다름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 취향을 반영했다.

활용도 높은 맨투맨과 후드티는 가을시즌에 맞춰 채도를 한층 낮춘 버건디, 옐로우, 오렌지 등 컬러가 특징이다. 같은 색상으로 상하의를 맞추면 펑키하면서도 경쾌한 하이틴 스트리트 룩으로 손색 없다. 한편, 오버 핏의 정장재킷에 굵직한 목걸이나 펜던트로 포인트를 주면 세미캐주얼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제품은 폴라로이드 스타일과 새드스마일의 공식 온라인 몰인 코오롱 몰을 비롯해 무신사, 29CM, 서울스토어, 스타일크루와 온라인플랫폼인 쿠팡과 카카오톡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협업을 기념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커스텀멜로우 매장 앞 보이드 존에서 10월 중순까지 한시적으로 전시, 판매한다.

한편, 폴라로이드 스타일 자사몰에서는 신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카드지갑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에게는 타포린백을 추가 증정한다.

211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