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멧 갈라’ 국내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참석

블랙핑크 로제, ‘멧 갈라’ 국내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참석 | 1
<사진제공=생 로랑(Saint Laurent)>

미국 현지 시간 9월 13일 저녁, 뉴욕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멧 갈라(Met Gala)에 국내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로제’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생 로랑(Saint Lauren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안토니 바카렐로(Anthony Vaccarello)와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생 로랑(Saint Laurent)>

멧 갈라는 매년 5월 첫째 주 월요일에 미국 보그 편집장인 안나 윈투어(Anna Wintour) 가 주최하는 자선 모금 행사로, 그 해의 최고의 패션 행사로 손꼽히며 매년 전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생 로랑(Saint Laurent), 조 크라비츠>
<사진제공=생 로랑(Saint Laurent), 안야 루빅>

올해는 더욱 엄선된 소수의 셀럽들만이 참석하여, 익스클루시브하게 진행되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티모시 샬라메, 빌리 아일리시, 아만다 고어만, 나오미 오사카가 함께 호스트를 맡으며, “미국의 독립”을 드레스 코드로 선정했다.

<사진제공=생 로랑(Saint Laurent), 탈리아 라이더>

로제는 올해 멧 갈라의 테마인 ‘미국 독립’(American Independence)‘ 중에서도 ‘미국에서: 패션의 어휘’(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라는 드레스 코드에 맞게 화이트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생 로랑의 블랙&화이트 커스터마이즈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서 특유의 시크함을 선보였다. 그녀는 여기에 메탈&에나멜 소재의 클로버 초커와 화려한 드롭 이어링을 더해 과감한 파티룩을 완성했다.

생 로랑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중인 로제는 이 날 역시 ‘인간 생 로랑’의 면모를 완벽하게 보여주며 해외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로제를 비롯해 헤일리 비버, 올리비아 로드리고, 조 크라비츠, 안야 루빅 등의 월드 와이드 스타들이 생 로랑의 뮤즈로 참석하기도 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태연, 빅백으로 포인트 준 주말 패션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시스루 화이트 상의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하의는 블랙…

2024년 4월 20일

올 여름 우리 여행룩, 이 느낌 어때?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스페인 휴양지 시체스로 떠난…

2024년 4월 20일

박보검, 오버사이즈 맥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사진제공=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포착 됐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2024년 4월 20일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