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임에이지 스튜디오, 트렌디한 서클 쉐입의 ‘에센셜 파이백’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에임에이지 스튜디오(AMAG STUDIO)가 트렌디한 서클 쉐입의 ‘에센셜 파이백’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에센셜 파이백’은 탬버린 모양을 연상케 하는 레트로 무드의 가방을 에임에이지 스튜디오 특유의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 감각으로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재해석했다. 가방 전면은 최고급 카우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브랜드의 로고와 시그니처 A 링을 골드 컬러의 스틸 장식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내부는 소지품부터 서류 등을 수납할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짐이 많은 대학생부터 비즈니스 룩을 즐겨 입는 직장인들까지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해 데일리 백으로도 손색이 없다. 여기에 토트 핸들과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사계절 내내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블랙, 브라운과 코코 초코 브라운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에임에이지 스튜디오의 에센셜 파이백은 현재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2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