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혁신과 문화의 공존, ByWP 14S/S 컬렉션

시원아이웨어 고성주 대표(아래 왼쪽에서 두 번째) 및 사원들과 ByWP 디자이너 울프강 프록쉐(위 왼쪽에서 네 번째)가 지난 11월 4일 서울 홍대 1589비어가든에서 '옥토버페스트'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시원아이웨어 고성주 대표(아래 왼쪽에서 두 번째) 및 사원들과 ByWP 디자이너 울프강 프록쉐(위 가운데)가 지난 11월 4일 서울 홍대 1589비어가든에서 '옥토버페스트'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첨단 소재 및 기술력이 접목된 독일 아이웨어 제품과 전통축제를 엿볼 수 있는 행사가 지난 4일 서울 홍대 1589비어가든에서 개최됐다.

명품수입 안경전문업체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는 세계적인 안경 디자이너 울프강 프록쉐의 한국 방문에 맞춰 그의 브랜드 바이울프강프록쉐(ByWP) 2014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내년 아이웨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독일 특유의 간결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ByWP 아이웨어 제품을 비롯 독일 전통 맥주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재현했다.

바이울프강프록쉐(ByWP) 2014 S/S 컬렉션
바이울프강프록쉐(ByWP) 2014 S/S 컬렉션

‘간결함’, ‘실용성’, ‘멋’을 지향하는 울프강 프록쉐는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여 광학적 구조의 디자인과 구조학적 프레임 디자인을 실현하고 있다. 스테인레스의 강판을 레이저 커팅해 이음새 없이 한판으로 제작하였으며, 안경의 경첩(힌지) 부분과 코받침 등에 나사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유격을 최소화 시키는 방식을 채택했다.

울프강 프록쉐는 이번 ByWP 2014 S/S 컬렉션에 대해서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한 콤비네이션,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컬러, 셰이프의 라운드를 주요 특징으로 패셔너블하면서도 정교하게 제작되어 심플한 디자인에서 우러나는 멋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 충족시켜준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서 “축제에 마련된 하나하나가 모두 독일 제품으로 구성되어 마치 독일 축제에 온 것 같다”며 “오픈 마인드인 한국 소비자들이 ByWP를 선택하고 많이 사랑해 주어서 매우 감사하게 여긴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국 시장에서의 제품 성공은 다른 지역 시장에 제품을 평가하는데 매우 중요한 ‘키 마켓’이다”고 덧붙였다.

시원아이웨어 고성주 대표는 “ByWP는 독일의 기술력이 더해진 가벼운 기능성 소재에 자사가 구현하려는 다채로운 디자인에 적합하다고 여겨 지난 2011년에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브랜드 트렁크 쇼 개최와 플래그십 스토어 확장을 통해 시원아이웨어의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150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