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미 힐피거,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 런칭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에서 2021 가을 ‘패스 더 마이크(Pass the Mic)’ 캠페인을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앰배서더 Yara Shahidi, Anthony Ramos, Jack Harlow, Wizkid, DJ Cassidy 그리고 김수현이 참여한다.

‘패스 더 마이크’ 는 우리 모두가 세상에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이 있다는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소비자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로 구성된 타미 힐피거 앰배서더 그룹과 함께 전 세계적에 변화를 고무하기 위한 자신의 메시지를 공유하고 이를 증폭시킬 수 있다.

총 6명의 글로벌 앰배서더는 특정 주제에 초점을 맞추며 다음과 같은 질문을 통해 팬에게 영감을 일으킨다.

“변화를 일으키는 데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것은 무엇인가요? 세상이 당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면 어떤 말을 하고 싶나요? 당신을 미래로 이끄는 힘은 어떤 것인가요? 어떤 이야기를 해야만 하나요?”

· Yara Shahidi(미국), 자신감에 대하여: “나는 빛 속의 ‘나’입니다. 미래가 밝은 이유는 바로 ‘나’입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하는 신예 아티스트 중 한 명인 다수 수상 경력의 여배우이자 프로듀서 및 하버드 대학교 정규 학생은 자신의 뛰어난 목소리와 플랫폼을 사용하여 본연의 자신감에 집중함으로써 자신의 위대함을 강화한다.

· Anthony Ramos(미국), 공동체에 대하여: “우리는 우리 자신을 재설계하며 세상을 바꾸지만 우리가 어디로부터 왔는지는 결코 잊지 않습니다.” 그래미상을 수상하고 에미상 후보로 지명된 가수, 배우, 곧 개봉할 영화 ‘트랜스포머7: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의 주연은 감각적인 사운드, 대담한 시, 진실을 말하는 끊임없는 능력을 통해 공동체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한다.

· Jack Harlow(미국), 헌신에 대하여: “밖으로 표현하지 않는 말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진정성, 부드러운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를 통해 그래미 상에 수상 선정된 멀티 랩퍼는 헌신에 대해 이야기하며 청중을 사로잡는다.

· Wizkid(나이지리아), 기질에 대하여: “몇 번이나 시도했습니까? 그리고 또 당신은 일어날 것입니다.”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의 밀레니엄 개척자, 그래미상을 수상한 싱어송라이터 Ayo Balogu은 기질이라는 주제를 탐구한다.

· 김수현(한국), 변화에 대하여: “미래를 향한 우리의 작은 움직임은 아름다운 파동을 일으키고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전 세계에 선풍적인 TV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알려진 배우 김수현은 세상을 향한 낙관적인 태도와 그의 신념에 대해 이야기하며 청중에게 영감을 불어 일으킨다.

· DJ Cassidy(미국), “패스 더 마이크” 에 대하여: “마이크를 전달하고 당신의 빛을 공유하세요. 모든 사람, 모든 목소리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말을 들려주실 건가요?” 획기적인 ‘Pass Mic’ 시리즈의 창시자인 세계적인 디제이, DJ Cassidy는 릴레이로 마이크를 전달하여 음악 아이콘을 통합하여 청중이 음악을 경험하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은 브랜드의 공식 성명 외에도2021년 가을 타미 힐피거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아카이브, 모던한 프레피와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아이템들의 조화를 보여준다.

107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