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나이스웨더와 ‘캠핑’ 테마 협업

64 / 100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이하 마리떼)가 편의점 콘셉트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나이스웨더(NICE WEATHER)와 협업해 이색적인 캠핑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마리떼 X 나이스웨더 컬렉션은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어느 화창한 날, 프랑스 섬 생뢰(Saint-Leu)에서 즐기는 캠핑’의 테마 아래 디자인됐다. 빈티지한 무드의 걸스카우트, 보이스카우트 룩에 주목하고 스타일리시한 현대의 캠퍼들을 위한 유니섹스 캐주얼을 제안한다.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웨트 셔츠와 팬츠 셋업, 롱 슬리브 티셔츠, 볼캡이 주력 상품이며, 이외에도 실내 인테리어와 야외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캠핑 컵, 캠프 체어, 오프너 키링, 글로브, 포스터 등도 함께 출시됐다. 키 컬러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다크 그린, 헤더 그레이, 화이트 등이다.

마리떼 X 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은 9월 30일 오후 2시, 온라인에서는 브랜드 공식 스토어 및 무신사, 오프라인에서는 마리떼 더현대 서울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 AK 플라자 분당점, 신사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매 기념 일정 기간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32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