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나이스웨더와 ‘캠핑’ 테마 협업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이하 마리떼)가 편의점 콘셉트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나이스웨더(NICE WEATHER)와 협업해 이색적인 캠핑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마리떼 X 나이스웨더 컬렉션은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어느 화창한 날, 프랑스 섬 생뢰(Saint-Leu)에서 즐기는 캠핑’의 테마 아래 디자인됐다. 빈티지한 무드의 걸스카우트, 보이스카우트 룩에 주목하고 스타일리시한 현대의 캠퍼들을 위한 유니섹스 캐주얼을 제안한다.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웨트 셔츠와 팬츠 셋업, 롱 슬리브 티셔츠, 볼캡이 주력 상품이며, 이외에도 실내 인테리어와 야외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캠핑 컵, 캠프 체어, 오프너 키링, 글로브, 포스터 등도 함께 출시됐다. 키 컬러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다크 그린, 헤더 그레이, 화이트 등이다.

마리떼 X 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은 9월 30일 오후 2시, 온라인에서는 브랜드 공식 스토어 및 무신사, 오프라인에서는 마리떼 더현대 서울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 AK 플라자 분당점, 신사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매 기념 일정 기간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343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