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자라, 고기능성 액티브웨어 애슬레틱즈 컬렉션 출시

오는 30일 인디텍스 그룹의 자라(ZARA)가 단순함, 편안함, 기능성을 강조한 새로운 액티브웨어 라인 ‘애슬레틱즈(ATHLETICZ)’컬렉션을 선보인다.

‘애슬레틱즈’는 모든 운동에 최적화된 높은 기능성, 지속가능한 소재,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을 갖춰 액티브웨어의 핵심인 퍼포먼스에 집중한 컬렉션이다.

이는 ‘운동은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인간의 보편적인 노력’이라는 생각에서부터 비롯됐다.자라는 러닝, 농구와 요가 등 인간이 할 수 있는 운동의 종류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지만 어떤 운동을 하든 기능성, 단순함,그리고 편안함이 액티브웨어가 추구해야 할 가장 기본적인 특성이라는 사실에 주목해 ‘애슬레틱즈’ 컬렉션을 기획했다.

‘애슬레틱즈’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실내외 모든 운동 중 발생하는 마모를 방지하고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플랫락 솔기(Flatlock seaming), 체온 유지를 위해 보온성을 강화한 단 처리의 써멀픽스드 헴(Thermal fixed hem), 레이저 컷 마감을 적용했으며 조인 라이프(Join Life) 컬렉션으로서 소재부터 제작 과정까지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생산됐다.

네이비, 블랙, 그레이,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버건디, 옐로우, 카키로 포인트를 준 실용적이면서도 자라만의 감각이 살아있는 트렌디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애슬레틱즈’ 컬렉션에서는 운동의 즐거움을 더해줄 흥미로운 디자인 요소와 스토리를 찾아볼 수 있다. 컬렉션에 적용된 숫자 (26-1-18-1)는 자라(ZARA)를 구성하는 알파벳 순 번호의 조합이다.

15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