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레라진, ‘기모팬츠’ CJ오쇼핑서 론칭

까레라진, ‘기모팬츠’ CJ오쇼핑서 론칭 | 1배우 김하늘을 뮤즈로 발탁한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까레라 진(CARRERA JEANS)이 오는 7일 CJ오쇼핑을 통해 ‘까레라 웜 진’을 출시한다.

오전 9시 20분부터 판매되는 ‘까레라 웜 진’은 청바지 안 쪽에 기모 원단을 사용하고 원단을 긁어내는 방식으로 제작돼 보온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여성 청바지의 경우 지퍼 장식을 포인트로,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워싱 처리를 강조했으며, 남성 청바지에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으로 맵시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까레라 진 관계자는 “‘까레라 웜 진’은 밀도감 있는 스트레치 원단과 탄력성이 좋은 소재로 만들어져 몸매를 예쁘게 만들어 준다”며 “겨울용 청바지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밀라노 현지에서 동시 판매 중인 웜 진을 국내에 첫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까레라 진은 지난 3년 동안 이태리 팬츠 점유율 1위를 차지한 50년 전통의 이탈리아 국민 브랜드다. 매 시즌 국제적인 패션 트렌드를 분석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맞도록 셔츠를 비롯 재킷,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258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