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구스, FW21 스카이-스타 출시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새로운 하이탑 스니커즈 스카이-스타 (SKY-STAR)를 출시하였다.

스카이-스타는 브랜드의 핵심 요소인 미국 칼리지 스타일과 80년대 농구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빈티지한 감성의 볼스타 (Ball Star) 스니커즈를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측면의 시그니처 스타 로고를 배치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으며 디스트레스드 효과, 힐 부분의 SNEAKERS 레터링 등을 통해 골든구스의 장인정신과 노하우를 느낄 수 있다.

발목 부분에 새겨진 골든구스 필기체 로고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농구 스타의 사인을 받는 어린 시절 소중한 꿈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것이다. 80년대 올드 스쿨 룩이 고스란히 담긴 스카이-스타는 부드러운 화이트 나파 가죽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컬러, 패턴, 소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스카이-스타는 9월 15일에 공식 런칭하여 전국 골든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107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