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옷 잘입는 예쁜 언니 한예슬의 부츠 스타일링 제안

옷 잘입는 예쁜 언니 한예슬의 부츠 스타일링 제안 | 1
<사진제공=슈콤마보니>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드레스코드 2(DRESS CODE 2)’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화보는 슈콤마보니의 애티튜드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드레스코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1 S/S 시즌에 이어 ‘드레스코드 2’라는 캠페인명으로 두 번째 진행된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브랜드의 뮤즈 한예슬과 함께 클래식한 배경 안에서 쿨한 순간들을 화보에 담아냈다.

옷 잘입는 예쁜 언니 한예슬의 부츠 스타일링 제안 | 2
<사진제공=슈콤마보니, 로멜>

슈콤마보니는 ‘드레스코드 2’ 캠페인을 통해 올 겨울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 앵클부츠는 겨울 스테디 라인인 ‘로멜(LOMMEL)’과 ‘스윙(SWING)’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뉴트럴한 컬러와 독특한 우드굽으로 클래식함을 살린 ‘로멜’은 어떤 스타일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데일리 부츠로 제격이다.

옷 잘입는 예쁜 언니 한예슬의 부츠 스타일링 제안 | 3
<사진제공=슈콤마보니, 스윙>

‘스윙’은 시크한 스퀘어 라스트에 메탈 토캡 포인트를 준 앵클부츠로, 화보 속 한예슬처럼 시퀸 스커트와 매치하면 세련되고 이지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올 겨울에 주목할 아이템은 첼시부츠다. ‘리썸(LISSOM)’은 아웃솔에 슈콤마보니 고유의 비비드한 컬러를 더해 유니크함을 살린 첼시부츠 제품이다. ‘그래미(GRAMMY)’는 엘라스틱 밴드로 클래식한 승마 부츠 디테일을 강조, 매니시한 셋업 코디와 매치하면 더욱 멋스럽다.

옷 잘입는 예쁜 언니 한예슬의 부츠 스타일링 제안 | 6
<사진제공=슈콤마보니, 문빔>

세 번째, 워커 형태의 컴뱃부츠와 발목까지 오는 부츠 부티도 한층 화려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컴뱃부츠 문빔(MOONBEAM)은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인 문빔 장식에 크리스탈이 추가되어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매니시한 디자인이지만 광택감 있는 소재라 한예슬과 같이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미니 드레스에도 잘 어울린다.

옷 잘입는 예쁜 언니 한예슬의 부츠 스타일링 제안 | 7
<사진제공=슈콤마보니, 엘핀>

드레스업하고 싶은 날에는 비즈 장식이 페미닌한 무드를 더하는 ‘엘핀(ELFIN)’ 부티를 추천한다.

옷 잘입는 예쁜 언니 한예슬의 부츠 스타일링 제안 | 8
<사진제공=슈콤마보니, 싸이하이부츠 ‘데이즐’>

마지막으로 슈콤마보니의 싸이하이부츠와 하프부츠도 겨울 주력상품이다. 싸이하이부츠 데이즐(DAZZLE)은 청키한 솔에 2단 워커창으로 포인트를 줬다.

옷 잘입는 예쁜 언니 한예슬의 부츠 스타일링 제안 | 9
<사진제공=슈콤마보니, 싸이하이부츠 ‘데이즐’>

하프부츠 럭스(LUX)는 파이톤 소재로 제작해 와일드하고 과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롱 부츠의 경우, 루즈한 니트웨어와 매치하면 따뜻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드레스코드 2’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늘, 7일부터 10월 17일까지 4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66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