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장원영이 소개하는 미리보는 겨울 아우터 컬렉션

<사진제공=키르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KIRSH)가 장원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2021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키르시>

장원영은 키르시의 2021 윈터 컬렉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키르시의 겨울 아우터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장원영만의 청량하면서도 밝은 분위기의 독보적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했다.

<사진제공=키르시>

키르시는 장원영이 착용한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해 다양한 구스 다운과 플리스 자켓, 패딩 베스트 등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14가지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키르시>

장원영과 키르시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돋보이는 화보 속 리버시블 눕시 다운은 키르시의 체리 심볼이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패턴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운 자켓이다. 덕 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따뜻하며 소매 부분은 밴딩으로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다. 밑단 스트링으로 원하는 스타일로 핏 조절이 가능하고 화이트 컬러는 화사한 플라워 패턴으로 블랙 컬러는 클래식한 체크 패턴으로 리버시블해 착용할 수 있다.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 두들 체리 패딩은 위트 있는 표정의 두들 체리 그래픽과 요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마이크로 파이버를 활용한 친환경 웰론 패딩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또한 경쾌한 분위기의 리버시블 숏 다운은 양면 착용뿐 아니라 후드의 탈부착이 가능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이외 더플코트와 플리스, 퀼팅 자켓 등의 장원영과 함께한 다양한 아우터들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키르시는 장원영의 모델 발탁과 화보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원영이 착용한 제품들을 포함한 겨울 아우터 14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장원영의 화보가 담긴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두들 체리 패턴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키르시와 장원영의 2021 겨울 컬렉션은 10월 12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