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테가 베네타의 아트 인스톨레이션 전시장 빛낸 셀럽들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에서 새로운 아트 인스톨레이션 전시, ‘더 메이즈(THE MAZE)’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고현정>

이날 보테가 베네타의 ‘더 메이즈’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고현정을 비롯해 배우 안효섭, 뮤지션 코드 쿤스트, 비비, DPR LIVE&DPR IAN, 안무가 리아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안보현>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은 보테가 베네타의 SALON 02 컬렉션을 각자의 매력과 개성에 맞게 소화하며 멋스러운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브랜드를 상징하는 트라이앵글과 보테가 그린을 모티브로 한 메쉬 소재의 거대한 미로로 완성된 보테가 베네타의 아트 전시 ‘더 메이즈’를 둘러보고 모든 공간마다 관심을 기울이며 즐겼다는 후문.

한편 보테가 베네타의 유머와 미스터리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더 메이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10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DPR IAN&DPR LIVE>

또한 전시 기간동안 보테가 베네타의 주요 스토어에서는 더 메이즈와 동일한 컨셉의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보테가 베네타 ‘더 메이즈’ 셀럽 방문 및 촬영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야외에서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3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