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가을 최애템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

낮 기온은 눈에 띄게 내려가고 아침 저녁으로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큰 일교차에 적합한 스타일링이 고민이었다면 스웨트 셔츠를 포인트로 활용한 다양한 룩을 살펴보자.

#스커트 스타일링

올가을 최애템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 | 1
1.베이버스 2.비뮈에트 3.판도라 4.랑카스터 5.레페토

스웨트 셔츠는 일반적으로 어디든 편하게 입고 나가기 좋은 아이템이다. 고로 어떤 룩에도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한 아이템으로 매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체적으로 러블리한 느낌으로 보여주고 싶다면 러플 디테일이 있는 미니 스커트와 레이스업 슈즈를 함께 매치해보자.

러블리함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아기자기한 하트 귀걸이를 추천한다. 거기에 크로스백을 착용하면 실용성을 겸비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자켓 스타일링

올가을 최애템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 | 2
1.2.자라 3.4.베이버스 5.판도라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느낌으로 자켓과 함께 스웨트 셔츠를 많이 입는다. 스웨트 셔츠는 최근 로고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부츠컷데님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포인트를 주기 위해 반짝이는 실버 링 반지와 컬러감이 있는 볼캡을 같이 착용하여 다소 무난했던 룩에 발랄하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완성해보자.

16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