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1 F/W 캠페인 공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1 F/W 캠페인 공개 | 1
<사진제공=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21 F/W 캠페인 ‘One Day in PARIS’를 공개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1 F/W 캠페인 공개 | 2
<사진제공=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세느 강을 따라 흘러가는 시간의 여정을 담은 ‘One Day in PARIS’ 캠페인은 노천의 카페와 중고 서점, 뛸리르 공원, 팔레 로얄 등 평범하지만 눈부신 파리의 공간들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만의 감성에 투영해 담담히 그려냈다. 무심한듯 자유로운 표정과 포즈로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모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1 F/W 캠페인 공개 | 3
<사진제공=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F/W 컬렉션은 고전적 양식의 도심과 싱그러운 자연이 공존하는 파리의 동시대적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시티 재킷, 스웨트 셔츠와 후디, 조거 팬츠 셋업, 스웨트 카디건 등 트렌디한 아이템에 고급스러운 자수 로고 디테일을 더해 빈티지한 무드를 살렸다. 이 외에도 블레이저, 카디건, 니트 등의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이며 한 층 다채로운 컬렉션을 구성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1 F/W 캠페인 공개 | 6
<사진제공=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이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1 F/W 컬렉션은 10월 14일 오후 2시,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W컨셉,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더현대 서울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신촌,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