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M X No Fear, 믿고 보는 콜라보

H&M X No Fear, 믿고 보는 콜라보 | 1
<사진제공=H&M>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2021년 가을을 맞이하여 아이코닉한 미국 스케이트/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노피어(No Fear)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H&M X No Fear, 믿고 보는 콜라보 | 2
<사진제공=H&M>

1989년 설립된 노피어(No Fear)는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에 최고의 인기를 얻었으며, 오늘날 재출시되는 노피어(No Fear)는 캠페인의 주역 및 공동 크리에이터, 뉴욕 기반의 여성 스케이트 크루인 더스케이트키친(The Skate Kitchen)과 함께하여 보다 여성적인 시각을 보여준다.

No Fear x H&M 컬렉션은 오버사이즈와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로고와 베이직으로 이루어진 바디콘 실루엣을 선보인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진보적이고 포용적인 젊은 여성 세대를 위한 노피어(No Fear)의 정신을 보여준다.

오버사이즈 티셔츠, 크롭탑, 셔츠, 스웨트셔츠, 후디, 니트웨어, 바서티 재킷, 트랙슈트, 조거 등 23개의 가먼트와 가방, 비니, 운동화, 스카프, 스티커 등 11개의 액세서리로 구성되며, 그래픽 로고와 일러스트레이션이 특징이다. 메인 컬러 팔레트는 생동감 넘치는 그린, 블랙, 화이트이며, 더스케이트키친(The Skate Kitchen) 공동 제작 피스는 베이지, 카키 브라운, 그린, 워싱 블랙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No Fear x H&M 컬렉션은 10월 14일부터 일부 H&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6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