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그라피스트 만지, 서울 패션위크의 눈과 귀를 사로잡다

62 / 100
<사진제공=그라피스트 만지>

디자이너 김지만의 그라피스트 만지 2022 SS컬렉션 런웨이 영상 필름이 공개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그라피스트 만지>

100% 사전제작 방식의 디지털 패션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2022 SS서울 패션위크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5대 고궁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고, 패션 필름 80여 편이 제작되었으며 그라피스트 만지 컬렉션도 이슈가 되는 영상 중 하나 이다.

<사진제공=그라피스트 만지>

4분가량의 영상 필름 속 모델 16인은 마치 혼성 그룹의 패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게 했으며 모델들의 워킹은 케이팝 군무를 보는 듯 카리스마 있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제공=그라피스트 만지>

그라피스트 만지의 컬렉션은 키치한 컬러감과 스트리트 무드가 강했던 기존의 만지와는 달리 새로운 느낌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볼레로 스타일의 크롭 티셔츠, 저지, 재킷들은 마치 한복의 저고리를 연상시켰고, 자수와 모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만지만의 스타일이 가미된 한국적 요소를 잘 표현했다. 특히, 궁의 모습을 연상하게 하는 헤드탑이 뚫린 빅 사이즈 페도라에 커스텀 된 갓끈 장식은 창경궁 배경과 잘 어우러 진다.

<사진제공=그라피스트 만지>

또한 런웨이에서 음악은 빼놓을 수 없는데 서울 패션위크 최초로 런웨이 음원을 발매한 김지만 디자이너는 이번이 두 번째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곡 워크(walk)는 빠른 비트로 반복되는 가사 속 다이나믹하게 변화하는 사운드를 통해 모델들의 워킹이 더욱 에너제틱 하게 느껴진다.

<사진제공=그라피스트 만지>

영상 속 댓글에는 “만지가 서울 패션위크 찢었다”, “만지가 만지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그라피스트 만지의 영상은 서울패션위크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음원은 멜론, 지니 등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4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