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겐조 스포츠, FW21 캡슐 컬렉션 론칭

프랑스 LVMH 그룹 산하에 있는 패션 하우스 겐조(KENZO)가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전문 브랜드 Brompton(브롬톤)과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 소재와 첨단 소재가 돋보이며, 정교한 실루엣으로 유동적인 움직임도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이다. 더불어, 겐조(KENZO)의 자카드 모노그램 디테일과 초경량의 혁신적인 직물 사용으로 미래지향적의 액티브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브롬톤(Brompton)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설계된 맞춤형 폴딩 바이크는 유니크한 컬러 조합으로 제작되어, 전 세계 50개의 바이크 넘버와 함께 한정판으로 시티 라이딩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도시에 거주하고 일하며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접히면 원래 크기보다 최대 3분의 1에 달하며, 표준 모델의 경우는 평균 11kg, 브롬톤 일렉트릭의 경우 16.6kg에 불과해 손쉽게 휴대하여 모든 형태의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기에 적합하며, 보호 장비인 특수 접이식 헬멧을 통해 스타일리시하며 자유롭고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브롬톤 자전거는 자동차 한 대에 비해 탄소 배출량이 6.2톤 적으며 폴딩 바이크는 자동차 한 대가 주차하는 공간에 42대를 주차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이 효율적이다.

한편, 한정판 폴딩 바이크의 판매 수익금은 아프리카인들 자전거로 필요한 곳에 갈 수 있도록 돕는 세계적인 자선 단체인 큐베카(QHUBEKA)에 기부되며 해당 캡슐 컬렉션은 KENZO.com 및 전 세계 KENZO(겐조)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89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