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드그라피, 무신사 패딩 강자

유틸리티 스트릿웨어 브랜드 코드그라피(Code:graphy)가 21WINTER 시즌을 맞아 프라우덴(PRAUDEN)&프리마로프트(PRIMALOFT)헤비아우터컬렉션을선보인다.

2차에 걸쳐 공개된 코드그라피의21WINTER헤비아우터 컬렉션제품은코드그라피만의유틸리티 감성을 베이스로 기능적인 요소와 개성이 더해졌다.특히 이번 컬렉션은프리미엄다운 소재들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1차 공개된 프라우덴(PRAUDEN) 유틸리티 덕다운 컬렉션은 작년 무신사숏패딩 부문의 1,2위를 다투며 2만5천장 완판된 제품으로이번 시즌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국내 1위 패딩 업체 태평양물산의 프라우덴 덕다운을 사용했으며, YKK 투웨이 지퍼 및 손목 밴드 디테일 등이 리뉴얼 되었다. 이어서 공개된프리마로프트(PRIMALOFT)컬렉션은 인공 신소재 충전재 중 세계1위인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활용한 헤비아우터시리즈로 출시하여 라인업을 확장했다.

코드그라피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프라우덴(PRAUDEN), 프리마로프트(PRIMALOFT)와 같은프리미엄충전재소재들을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공급한다.

프라우덴은국제 우모 시험 기관의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아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은 우모만을 사용한 친환경 소재로 유명하다.또한,프리마로프트는미 군용 충전재로 활용되며 글로벌 하이엔드브랜드가 사용하는 고급 충전재로 알려져 있다.

코드그라피의 21WINTER 시즌 헤비아우터 컬렉션 제품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57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